강남 분위기좋은 술집추천!yo~ 나무 이자카야 (메뉴판, 추천안주, 이벤트)

in #gangnam6 years ago

주말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소주한잔만 할게요 ㅎㅎ

강남 나무 이자카야로 갑시다

여기는 나무 이자카야 2호점이에요^^

라스트 오더는 5시네요~
영업시간 확인하시고 입장할께요 ㅎㅎ

입구부터 보이는 술병

그리고 일본 기모노인형이 있어요 ^^

조금더 들어가면 나무 이자카야 이름에 걸맞게 벗꽃나무 한그루가 있네요ㅋㅋ
나무 한그루가 술집 분위기를 좌우할만큼 이쁘게 장식돼있어요ㅋㅋㅋ






나무 이자카야 메뉴판 보시고 ㅋㅋ
음식을 주문할께요~~

저는 오코노미야끼(19,000)와 소주(5,000), 토닉워터(3,000)을 시켰어요 >_<
오랜만에 오코노미야끼를 먹네요 ㅋㅋ

참고로 아사히 생맥주와 사케 할인도 하고

SNS 이벤트도 진행해요ㅋㅋㅋ

나무 이자카야 홍보시 고구마스틱 또는 타코와사를 준다고 하니 정보 얻어가세요^^

얼음통과 술이 나오고

기본안주도 나오네요~

10분후 오코노미야끼도 등장!

한입 아~~ 먹어봅시다!! ㅋㅋㅋ

맛은 다른곳이랑 비슷하지만 양배추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ㅎㅎ

아채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추! ^^

오코노미야끼 소스 필요하면 추가로 더 드리니 걱정마세요ㅋㅋㅋ

마시막 후식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드시고!!

특별한 날 분위기 좋고 안주맛 좋은 나무 이자카야로 방문하세요~~

저의 점수는 ★★★★
전에는 고구마스틱과 차돌숙주볶음, 나가사키짬뽕을 먹었는데
거짓말 안하고 전부다~~ 맛있었어요!!!

가끔은 분위기 내고싶을때 어디?!
나무 이자카야로 오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