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센트럴점 라무진을 가다

in #gawangyo6 years ago

광교 센트럴점 라무진을 가다

1 (1).jpg

생긴진​ 쫌 된듯한데.... 이제서 찾아가보네요^^

라무진은 먼가..하고 검색해보니...양고기 파는 곳이더군요~~~~

근데 생각보단 금액이 사악하지 않아서 찾아가봤어여^^

1_2.jpg


외관부터 풍기는 느낌...

먼가 어둑하니... 비쌀꺼 같은 이느낌!!!!

1_1.jpg

자리는 직접 구워주는 자리로 다이자리라고 해야할지..

대 규모 인원이 와서 먹긴 쫌....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4인정도라면 충분히 괜찮더라고요~~~(4인석이 있어여.... 제가 못찍어서... 일자 자리만 보이네요)

광교의 특수성 덕분에 의례 아이들과 함께들 많이 오시더군요~~~

1_3.jpg

요케 보이는 자리가 4인석입니다...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블러효과줌 주었네요~ㅋㅋ

1_4.jpg

메뉴 가격입니다..

맛은 냄새안나고 좋습니다~ㅋ

1_5.jpg

저희는 스페셜 1을 시켰어여~~~

화로가 셋팅되고 야채와 토마토 같으 올려주시고..

기름칠 후... 양갈비가 짠!!!!! 아 침고여~~

1_6.jpg

미듐으로 구워달라고 부탁했드랬죠!!!(직원분이 앞에서 직접 구워주세요~~~~)

두툼한 살점!!!

캬~~~~

1_7.jpg

아~ 마늘밥이라고 추가 메뉴가 있어서... 저희 애 먹일 심상으로 시켰습니다..

맛나더군요.....

밑 반찬은... 밥을 안시키면... 야채절임과 간장소스 이렇게 주는거 같은데..

마늘밥 시키니까 김과 국을 주시네요~~~

국은 인당 1개씩 주셔서... 밥때문에 주신건지.. 아님 원래 주시는건지 모르겠어여~~~

1_8.jpg

이케 열심히 굽고.....

제 입이로 고고씽 했지요~~~

먹느라 정신 팔려서 더 이상 찍지 못했지만...

중간에 숙주도 함께 볶아 주십니다..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적당히 잘 잡아주신듯 해요~~~

담에도 양꼬치 같이 양념맛으로 먹는 것이 아닌 양 고기 본연의 맛이 땡기믄 또 가야할 집인듯해요~~~

(어린양이라 냄새 없어서 무엇보다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