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리 순희와 알콩이 사진/'통디 이야기 '스팀샵 ON/ 엉겅퀴 차 에어드랍 . .....[가즈아닷!] 에어드랍 마감!

in #gazua6 years ago

와~ 닭은 안고 있는 분이 이시스님? 저렇게 큰 닭이 안겨있는것도 신기하네요!! 너무커서 안귀여운데...ㅋ
혼자라... 뭐 챙겨줄 사람도 없고.. 스스로 챙겨야 겠네요~ ㅋㅋ
2번 신청합니다~

Sort:  

우리 독거동생 특별히 많이 줘^^
ㅋㅋㅋㅋ

우와~ 역시 우리 럭키누나밖에 없네!! 누나 쵝오~ ^_______________________^

여신거 까지 모두 몰아줘야겠넹~

010-9922-7673 으로 주소와 성함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