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리 순희와 알콩이 사진/'통디 이야기 '스팀샵 ON/ 엉겅퀴 차 에어드랍 . .....[가즈아닷!] 에어드랍 마감!

in #gazua6 years ago

아ㅡ 다행히 다운로드는 되었는데 전자책을 여는 프로그램이 없다니..첩첩 산중이네...소감문 미리 감사드리고요.^^ 언제 한국 오시면 전에 출간한 이야기 테라피 종이책 한권 선물 드릴께요. 한국 오시면 말씀 주세요. 언제 오실지 모르지만 이야기 테라피도 좋아하실겁니다. 좋은 밤 되세요. 가즈아 분위기가 지나가서 반말을 못하겠어요 ㅋ

Sort:  

조금 헷갈리죠. ㅋㅋㅋ
편하게 하세요. 아무거다 다 괜찮습니다.
이야기테라피 감사합니다.
음 소감문 감사한다고 말씀하셔서... ㅋㅋ
안쓸수가 없어집니다. 역시 고수.
저 여기서 고수분들 많이 만나요.

큰일입니다. 지금 스팀잇에 지킬 공약이 생각나는게
4개정도 있네요
ㅋㅋ 다 지킵니다.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