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ev] Win10에서 Go 개발환경 구축하기

in #golang7 years ago

안녕하세요 ineedthesleep님, 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는 잘 모르는
분야로 뭐라 말씀드릴 수 는 없지만, 무엇을 개발하시는 건지는 좀 궁금
하네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아직 뭘 개발할지는 고민중이에요.
관심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진행사항이 있으면 공유하도록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아 그러시군요.. 개발을 하기 위한 시스템 구축하신거군요.. 이제 이해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