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 - 총 30명 상금 + 추가 보팅] 명성도 60 + 곰돌이 블루베리 하드포크 & 1000개 댓글 돌파 +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in #gomdory6 years ago

감사합니다. 막강한 보팅력으로 현재 busy.pay부분 1위시네요. 차이는 너무 많이나지만ㅋㅋ 중간중간 1위 갱신될때마다 곰돌이가 보팅해주기로했어요. 예약해두었으니 곰돌이 풀파워되면 받으실거에요.

참 곰돌이 가입은: https://steemit.com/@blockchainstudio/gomdory 여기에 댓글 아무거나 한번 따로 달아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안그러면 수작업으로 해야해서ㅠㅠ 번거로우시면 제가 뭐 다음에 추가해놓을게요^^ 안그래도 bramd님께서 글을 안쓰시니 보팅을 못해드려서 죄송했는데ㅎㅎ 그래서 좀전에 곰돌이 잠꼬대 보팅ㅎㅎ(후원자 보팅)도 대신 받게 해두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