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 - 총 30명 상금 + 추가 보팅] 명성도 60 + 곰돌이 블루베리 하드포크 & 1000개 댓글 돌파 +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in #gomdory6 years ago

캬~! 보파 미약하나마나 풀~봇~이라 전~해~라~! ♩♬
(풀봇해도 0.003 찍힘 ㅠㅠ)
걍 이벤트 응원합니드앙~!

축하드립니당~!
곰도뤼 흥해랏~!

늘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앗 그래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기본 스파로도 참여가능한 부문 있어요. @economicstudio 제 부계정 방금 보팅했습니다. 댓글에 2차 기회 있으니 참여해보세요ㅎㅎ 앗 댓글에도 이미 보팅해버리셨군요ㅎㅎ 감사합니다!

캬~! economicstudio 부계정 이름 좋군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유튜브 주소랑 같기도 하고 원래는 "경제학 스튜디오"로 좀 더 넓은 범위의 이야기를 하려고 계획했던 것인데 블록체인 하나만 이야기하기에도 시간이 모자르네요ㅠㅠ 그래서 이 아이디 위주로 쓰게되니 결국 안쓰게 되더라고요. 원래 좀 더 일반적인 이야기 리스팀보관용으로도 쓰다가 어느순간부터 아예 안쓰고 가끔 뭐 테스트해볼때 쓰고 그랬네요ㅎㅎ

Screenshot_20181027-011501_YouTube.jpg

구독완료
알림기능 온~♩♬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감사합니다^^ 구독이벤트는 따로 없긴한데ㅠㅠ 이따 곰돌이 댓글 구조 등록시켜드릴게요ㅎㅎ

ㅋㅋㅋㅋㅋㅋ
좋은 포스팅과 유툽은 찾아 다니는
블루엔젤~♩♬
소확행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항~ 그러셨군용~
유툽 계정 채널 구독하러 다녀올께용~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벤트는 걍 풀봇 ♥ 사랑 ㅋㅋ
조절해서 딱 마추시려는 스티미언님들 캬~!
걍 풀봇 응원해도 좋으련만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실 좀 복잡하다보니 카테고리가 여러개라 무심코 풀봇했는데 운좋게 당첨될수있을것 같아요ㅎㅎ

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