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소에 놓여진 쓰레기통

in #good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파파닉(@papanic)입니다.
우리동네 버스정류소인데요
평소에는 사람들이 버린 쓰레기들이 간혹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했는데요
오늘은 누군가가 깡통을 하나 갖다 놓았네요

일부러 이걸 또 치울 생각까지 하고 갖다 놓았을건데
버리는 사람따로 있고
치우는 사람 따로 있네요.
이렇게 조그만 것이라도 실천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세상이 그런데로 살 맛이 나는 것 같네요 ㅋ
쓰레기통 갖다놓으신 분 누구신지 모르지만
참 감사하네요.

Sort:  

사진에 교차로 정보지가 텅 비어있는데
교차로는 좀 볼려고 하면 할머니들이 다 가져가 버려요 ㅜㅜ
다행히 앞에 편의점에는 항상 있어서 교차로를 볼 수 있습니다.
교차로 가져가도 몇십원도 안되는데 그거라도 가져가는 할머니들을 보면 안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보팅해주는 사람이 없어서
혼자 글쓰고 혼자 댓글달고 혼자 보팅합니다. ㅠㅠ
다행히 한분 보팅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의 보답으로 풀보팅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