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하루 지났지만 투표 후기남깁니다.

in #gopax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sismaru 입니다.

투표는 가장 공식적인 의사 표현이며 국민이 주권을 발휘하는 가장 기본적이며 주요한 수단 중 하나다. 이 투표권의 보장은 민주주의 발달을 보여주는 가장 기초적이자 중요한 척도이다.


image.png

와이프님 과 같이 국민의 주관을 발휘하고 왔습니다.
손등에 찍혀있는 도장을 보고 첫째 아이가 이게 뭐냐고 물어보길래 투표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줬습니다.
image.png
그랬더니 이런 표정을 짓네요ㅎ



image.png

투표 후 투표 로또도 신청했지만 역시 당첨이 안 됐군요…. 뭐 당첨을 바라고 투표 한 건 아닌데 이상하게도 안 되니 우울합니다. 이럴 땐 치킨을 먹어줘야 합니다.


image.png

기승전...




좋은 하루되세요 :)


steemit_sismaru.jpg

Sort:  

투표가 뭔지 설명해줄때 아이표정 공감이요ㅋㅋㅋㅋ 초딩되니까 같이 못들어가고 저만 들어가서 찍고나왔더니 자꾸 누구 찍었나 알려달라고 난리부르스+.+ 자기만 알겠다고 하는데 애기때 이미 비밀누설한적이 있어서 거절했습니당ㅋㅋㅋ

아이의 표정 짤보고 빵터졌네요 ㅎㅎㅎㅎ 이런 적절한 짤이!!

ㅎㅎ 아이가 이해하기엔 아직 어린가 보네요^^ 소중한 한표 수고하셨습니다! 근데 도장을 너무 심하게 찍으신듯... 사진에 자국이~ ㅋㅋ

저희 아이들은 아직 관심이 없고 노는 날이라는 것에만 좋아라하더군요 ㅎㅎ

와이프님과 같이 투표인증샷도 남겨주시고 ㅎㅎ
치킨도 드셨군요 ㅎㅎㅎ 시스마루님 즐거운 하루됫에ㅛ^^

투표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치킨, 맥주는 언제 봐도 땡기네요. 오늘 저녁에 먹고 싶지만 야근이...

형님 도장 왜케 쌔게 찍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치킨이 좀 고급지네여 어디치킨입니까!

ㅋㅋㅋ 도장을 너무 꽉 찍으신거 아니예요?^^;;;
전 아이도 데리고 가서 아이 손에도 콕!! 찍어줬답니다~
로또가 벌써 진행되었군요!! 저도 꽝인가보네요 ㅋㅋㅋ
(아~ 고팍스 로또 얘기하신게 아니군요!! 혼자 착각했나봅니다^^;;;)

ㅎㅎㅎ 아이 표정 상상이 됩니다.
저도 하루지난 후기를 올려야 겠어요 ㅎ

투표로또는안되었지만 고팍스님이이글에와주시길 @gopaxkr소환합니다!!!^^

전 이번에 사전투표했더니...
고팍스 이벤트.. 로또이벤트.. 다 쳐다만 보게되네요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투표가 지나고나서 투표에 관한 글을 썼네요 ㅎㅎㅎ
부지런해야 할텐데.. 보팅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