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일단 피웠습니다..

ㅎㅎㅎㅎㅎ;; 딱잡으시네요

반갑습니다

단.. 완전히 피운건 아니구요 ;;
어설프게.. 친구꺼 두모금정도 했습니다....

쓴말좀 해주십쇼 ㅎㅎ 이놈의 노예근성;;

아.. ㅎㅎ 네 뭐 .. 자.. 잘참고있죠;;

지학님 어떻게 그렇게 강건하게 하십니까ㅜ,ㅜ

시키면잘하고, 한소리 들어야 잘한다는 ㅎㅎ

내공을 좀 전수해주세요 ㅜ,ㅜ

가족을 위해 라는 말이 가장 무섭군요 ;;

그래도 딱 두모금에서 끝냈습니다..

잘세겨듣겠습니다.

요즘 영어쪽은 소원하신가 보네요?

저도뭐 노예근성이있는지 제가 포스팅으로 올릴생각은 안하고있었네요 ;;

저도 좀 올려볼까요?

네 반갑습니다 잘참고있으시죠?

흠... 피웠습니까

허어 조금만 더 참으셨으면 확 달라졌을텐데요...

요즘시간이 안나더군요. 한번씩 올려주는것도 괜찮은거같습니다.

그나저나 두모금하시고 은글슬쩍 넘어갈려고 합니다?
쓴말듣고 가야 잘되지 안겠습니까

아닙니다 본인을위해 가족을 위해 잘견뎌내시기바랍니다.

Congratulations @jihac!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