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건담 제스타에 현실감을 더했다!!++GUNDAM JESTA

in #gundam7 years ago (edited)

좋은 취미네요.^^ 요즘 레고나 건담조립하는 여성분들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jIahn님은 여러분야로 관심이 많은신 것 같네요. ^^ 뭔가 반전매력이 있는 것 같고 웬지 철권 같은 것도 좋아하실거 같네요.^^

Sort:  

ㅎㅎㅎ맞아요~저도 그중에 한명이네용~점점 취미가 늘고 있는듯해요~레이싱도 그렇고 맛들려서 큰일이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