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건담 제스타에 현실감을 더했다!!++GUNDAM JESTA

in #gundam7 years ago

헉 건담, 워낙 많은 시리즈에 피규어로 한번 손대면 장난 아닐까봐 저희 애들한테도 건담은 비추했던 기억이 나네요. 파워레인저만으로도 무지 깨졌거든요. 오랜 세월이 흘러도 사랑받는 건담~~ 대단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핳ㅎㅎㅎ맞아요 한번 손대면 헤어나오기 힘들죠!!
점점 전문적으로 되가면서 지갑도 많이 깨지구..ㅎㅎㅎㅎㅎ그래도 제가 생각하는 적정 선안에서 재밌게 하고 있어용~감사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