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hello6 years ago (edited)

요즘 핫하다는 스팀잇

정말 핫하긴 한가보네요~

승인 메일을 2주나 넘게 기다렸네요

드디어 가입 승인 메일이 왔어요^^

사실 포스팅을 해본적이 별로 없던지라ㅎㅎ

무슨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저의 일상을 가지고 글을쓰려 하려합니다.

저는 농업과 건설업에 관해 주제를 정하였고

취미인 낚시나 캠핑에 관해서도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가끔씩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농장님의 글 기대하겠습니다^_^

기대많이 해주세요 ㅋㅋ

반가워요 팔로우합니다

반갑습니다 맞팔로우 합니다%%

검색하시면 스팀초보자 가이드가 많으니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태그에 kr-newbie, kr-join 등 초보 분들에게 유용한 태그들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이드 읽어보겟습니다^^

재미난글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화이팅!!

맞팔로우 합니다 ^^ 방문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