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관계자들은 암호화를 '무형자산'으로 보고해야 할 것이다.

우크라이나 국가청렴청(NACP)은 연간 소득 선언에 대해 어떻게 암호화를 보고해야 하는지를 상세히 설명했다. 명칭으로도 언급되지만, 암호화는 "무형자산" 섹션에 따라 분류된다.

3월 2일 이 기관은 연간 소득 신고서에서 다양한 유형의 자산 소유를 보고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발표했다. 이 선언문은 외국인 소득자와 프리랜서를 가진 개인들도 사업자 등록 없이 제출해야 하지만 대부분 정부 관리들을 위한 것이다.

암호화는 "무형자산" 섹션에 따라 보고되어야 하며,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지적권이나 상표명처럼 정의되지 않은 가치를 지닌 개체가 포함된다.

그러나 매뉴얼은 암호 해독도 반드시 보고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제출해야 할 정보를명시하고 있다.

개인은 보고기간 마지막 날에 소유하는 자산의 이름, 마지막 매입일, 수량 및 전체 가치를 보고해야 한다. 직계 가족 소유의 암호 자산도 포함되어야 할 것이다.

이 기관은 금융 액션 태스크 포스가 개괄한 가상 자산의 정의를 사용했으며, 특히 "표준 통화, 증권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의 가상 표현"인 동전은 제외한다.

일부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이미 이전 선언문에서 비밀통화를 보유했다고 보고했다. 현 오데사주 주지사는 2018년 기자간담회에서 각각 250만 달러, 247만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BTC) 290개와 에테르(ETH) 1만1000개를 보유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관계자들을 위한 레이더의 비밀화
동유럽 국가는 암호공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2월에, 그 나라의 의회는 암호의 사용을 규제하는 돈세탁법을 통과시켰다.

우크라이나 디지털 변환부는 지난 2월 암호 채굴은 정부의 감시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선언했다. 이것은 정부 자산이 암호화를 채굴하는 데 사용된 몇몇 높은 인지도의 사건에도 불구하고. 11월 철도청 한 지점 직원들이 정부 재산에 100대 이상의 장치를 설치한 것으로 밝혀졌다. 비슷한 사례가 8월에 한 원자력 발전소에서 보고되었다.

Sort:  

The Steem blockchain is currently being attacked by a central authority in order to take control of the witnesses. If you are not managing your witness votes, please consider setting @berniesanders as your witness voting proxy by clicking here to help restore the decentralization of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