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맞이 나들이 용호동 별빛공원

image.png

부산 남구 용호동에 위치한 별빛공원 입니다.
원래 선박이 드나드는 부두였는데 예전 러시아 선박이 광안대교와 충돌하는 사고 때문에 공원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지은지 얼마 안되 그런지 많이 북적이지 않고 자전거나 인라인, 보드 등을 즐기러 온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근처 다른 공원들은 출입금지된 곳이 많아서 이쪽으로 많이들 타러 오시는 듯 합니다.

image.png

바다도 볼수 있고 공원 바로 옆에 이기대 산책로와 연결되어 있어서 자주 찾아올 것 같은 곳입니다. 주차 문제만 해결되면 정말 괜찮을 듯 하네요. 공영 주차장이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라 근처 갓길에 주차를 했는데 가끔 단속이 뜬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