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정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문재인이 이 댓글을 싫어합니다.

ⓘ 커뮤니티의 요청에 따라 블라인드 처리 되었습니다.

나도 전에 보고 와이프한테 이야기 했렀지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똑같은 생각을 하는구만 ㅋㅋㅋㅋ

ㅎㅎㅎㅎ 별게 다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어? 방금 댓글 남기고왔는데 ㅋㅋ
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통하였네요.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동그라미 친데 아래가 더 난항이네여 ㅎㅎㅎㅎ

서로다른 4일이니 뭐 ㅋㅋㅋ 두달에 걸쳐 4번하면 ㅋㅋㅋㅋ
너무 테스트가 안되려나요 흐흐흐흐

놀랍구만. 과연 누가 테스트 가능하려나...

당당하지 못한 남자들이 가능하지뭐 ㅋㅋㅋㅋ

횽, 19금까지는 아니고 18금 잼나. 또 또....

어이쿠 ㅋㅋㅋㅋ
횽아 내가 좋은 사이트 알려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솔로라 19금 능력이 딸려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몰랑~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드립을 막 치고 싶은데
수위가 너무 높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몰랑~

뭘 상상해야될지 모르겠넹~ 알려줘 ㅋ

순진한척 하지마라!!!!!!

^^

므흐흐흐 다 그런거죠뭐 ㅋㅋㅋ

파트너는 왜 지원을 않해주눈고야,,
정확한 진단은 첫상대가 중요한뎅 ㅎㅎ
**쳇

역시 형은 남자다!! 내가 쓰고싶었지만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횽은 기력만 딸리는거니 좋은거 많이 먹고!!! ㅋㅋㅋㅋㅋ

짝이 없으면 짝 좀 만들어주지 ㅎㅎㅎ

내말이!!!!!!!!!!!!!!!!!!!!!!!! ㅋㅋㅋㅋ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