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엔진에서 HIVE를 HIVEP로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HIVE를 받고 어디서 활동할지 결정하셨나요?
만약 스팀이라면.. 아니 하이브라도 계정 자산을 옮기는 작업을 해야하는데요.

지금 상장해 있는 probit이나 비트렉스등에서 거래가 힘든 경우에 스팀엔진을 사용하면 현재 가능합니다.
기존 STEEMP를 교환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HIVE를 HIVEP로 입금해서 시장에서 거래를 하면 STEEMP로 변경이 되구요.

이 STEEMP로 기존 니트러스 토큰을 쇼핑하시던가 STEEM으로 출금을 하시면 작업 완료 입니다.

  • HIVE에서 활동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것을 반대로 하면 됩니다.

image.png

Peakd.com 에서 현재 HIVE지갑이 활성화 되어 있으니 전송이 가능하구요.
기존 키체인에서 NODE변경을 통해서도 전송 작업은 가능합니다.(하이브용 노드가 사라졌네요.. 하이브용 키체인이 나와서 그런 것 같습니다.)

어떻게 올라가나 테스트로 니트러스 태그를 한번 넣어 포스팅 해봅니다.

Sort:  

해보고 싶은데 간단하게 느껴지지 않네요...ㅜ

키체인 통해서는 전송을 막았네요.. 하이브용 키체인이 나와서 그런 것 같습니다. 찬찬히 해보면 쉬워요 ^^

오 신기하네요. 거래 비율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봐야겠네요

의도적인 것인지 하이브 분리 주축을 이룬 측에서 스팀보다 조금 비싸게 매수를 만들어 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엔진만 봤을때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