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렇다면 대응으로 저들의 스팀자산을 동결하는 조치 또한 필요하지 않을까요?

메인 세력들의 스팀 자산 동결은 필요하다 봅니다

비탈릭 ㅋㅋㅋㅋ 외부에서 보면 악당저스틴 vs 평화수호구증인 인건가요?

비탈릭 눈에는 그렇게 보이나봐요
구 증인들이 포장을 그럴듯하게 한 것 같네요 대외적으론^^

망할놈에 하이브... 저도 제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버림받은 자들.....ㅎㅎ

동지여~~~~~~~~~~~ ㅋㅋㅋㅋ

명단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roxy 토큰은 균형자 역할 을 해주지 않았나요? 이렇게 뒤통수를 갈기다니

안받고 말죠 투매나 할까 했더니 쳇

ㅋㅋㅋㅋ 비탈릭이 저런 얘기 하니까 웃기네요. 해킹 당하고 나서 이더리움 클래식 이더리움 하드포크 해놓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