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 토큰 신규 상장 소식.

안녕하세요.@zzings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좋은소식이 있네요. 바로 HUNT 토큰이 신규 거래소에 상장된다는 소식입니다.

hunt.jpg


원문: 헌트 토큰이 이번달 두개 거래소에 상장됩니다.


그동안 헌트토큰은, 데이빗 거래소 BTC마켓에서만 거래가 되었는데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데이빗은 전기세라도 나올지 걱정될만큼 거래량이 없는 거래소입니다. 그나마, 거래량을 유지해주던 HUNT토큰이 고팍스로 가게되니, 그나마 있던 거래량도 없어지겠네요.

고팍스 상장일정

  • HUNT 지갑 오픈: 2020.03.18 (수), 15:00 (한국시간 기준)
  • HUNT 상장 일시: 2020.03.19 (목), 15:00 (한국시간 기준)

최근 비트베리가 서비스를 폐지하면서, 겨우 탈출했나 싶었던 데이빗 거래소에 토큰을 보관하는것이 매우 찝찝했는데, 고팍스 지갑이 열려서 모두 옮겼습니다.

p.jpg

편-----------안

아무튼, 헌트 홀더들의 바램인 원화마켓에 상장되었다는 소식은 정말 가뭄의 단비같은 소식입니다. 그리고, 프로빗 거래소는 USDT 마켓에 상장된다니, 더더욱 축하할만한 일인것 같습니다.

게다가, 리뷰헌트는 최근 한 유튜브에 소개가 되고나서 신규 가입자가 매우 늘어나고 있고, 신규 거래소 상장과 원화마켓 상장으로 접근성이 더 개선되면서, 아마 HUNT는 더욱 성장할것으로 기대됩니다.

저는, HUNT의 IEO도 참가하였고, 스파임대와 스팀헌트 활동으로 토큰을 꽤 모은편입니다.

아쉬운건, 최근 가격이 매우 하락했을때 신규 매수를 많이는 하지 않았다는 점이군요. ㅠㅠ

어쨌든, HUNT팀은 스팀의 댑서비스뿐만 아니라, 제가 본 스타트업중 손에 꼽는 열정과 실력이 있는 팀이고, 블록체인 업계에서는 여러 해커톤을 휩쓸정도로 인정받는 독보적인 실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고싶은말은 많지만, 너무 약팔이 같으니 이만 줄이겠습니다.

@tabris, @project7님 매우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열렬히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