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주말인데, 비도 오고, 사회적 거리두기는 해야겠고...

in mini.topia4 years ago

하이브가 분리되어 나오고 일주일쯤 되어 가는 거 같다.
어쨌든 이곳도 유저들과 소통하는 사이트이니, 이곳에 적응하기 위한 컨텐츠를 만들어야 할 듯하다.
그간 스팀잇에서 나름 내 스타일의 블로그 운영을 위해 많은 컨텐츠들을 이어갔었다.
일주일 간 두곳에 글을 올리면서 생각을 많이 해 보았다.
이번 주말 비도 오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아직 해야하니... 그간 생각해두었던 생각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으로 하이브 활동의 색깔을 갖춰야 할 듯하다.
아무래도 긴 글은 스팀잇에 적응이 많이 되었으니, 하이브에는 간단한 주제로 컨텐츠를 만들어 운영해 볼 생각이다.
단편적이어서 길지 않은 글로 워밍업하듯이 적을할 생각이다.

IMG_3947 1.jpg

지난 주에 한달만에 다녀온 음식점에서 찍은 사진이다.
내가 아주 좋아하는 생선구이를 푸짐하게 주는 집이다.
이집은 코로나19 사태에서도 유일하게 웨이팅이 30분 이상 걸리는 집이다.
바삭한 생선구이를 먹으면 기분 전화 잘 하고 왔었는데, 이번주에는 역유입 확진자가 생겨 제주도도 비상이다.
하루에 수차례의 재난 문자가 오고 있다...
제~발~ 진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Sort:  

생선이 엄청 바삭바삭해보여요 ㅎㅎ
제주도 가고 싶네요 ...

생선구이 좋아용..

parkname님의 댓글이 어제부터 다른 분 댓글 밑에 댓글로 달리더라구요...
왜 그럴까요??

이집 생선구이는 최곱니다.^^

생선 옆에는 제육인가요??

네, 정식이 1인분에 7,000원인데 제육볶음도 함께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