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시즌 8을 시작합니다.

in mini.topia4 years ago

image.png

대망의 마지막 시즌이네요..!!!

지금까지 정말 짬내서 한편 한편 봐왔는데 드디어 시즌8!!!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말이... 시즌8은 졸작이다... 차라리 7까지만 봐라.. 뭐 이런 이야기들을 하시던데.. ㅠㅠ

그렇다고 안볼 수는 없겠죠!!!

몇개 안남았으니!! 시즌8 다 봐버리즈아!!

Sort:  

시즌 8.. 이 마지막편 그거죠 ?
스포해도 되나요..? 흐흐흐

아악!! 아니되옵니다!! ㅎㅎㅎㅎㅎㅎ 몇편 없는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