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시 사진

in mini.topia4 years ago

오늘 행거를 조립하다가 분명 내 눈에는 수평인데 실제로 자로 재보니 5cm나 차이가 나는 경험을 했어요.
자신있게 수평이라 생각했는데 이제 제 눈도 믿지 못하겠네요.

믿는대로 보인다고 살면서 잘못보는 일도 종종 생기죠.

뜨개질로 만든 스웨트를 이용한 착시 사진들을 보았는데 정말 어메이징하네요.
인간의 창의력의 끝은 어디인가~~~

착1.JPG

이 착시 사진들은 영국 브라이튼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진작가 '조셉 포드'와 '니나 도드'가 촬영하였습니다.

착2.JPG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해냈을까요?
뭔가를 모방하는 것은 쉽지만 처음 생각해내는 것은 정말 대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착3.JPG

ㅎㅎㅎㅎㅎ
웃음이 나오네요.
아이디어를 스케치 하고 이 스웨트를 뜨고 다시 사진을 촬영하고.....

예술의 길은 멀고 험하네요.ㅎ

착4.JPG

이 아저씨가 설마 뜬걸까요?
그건 모르겠네요.

이 사진들은 보는 이들에게 흥미로운 영감을 불러 일으키며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착시 사진들이 <보이지 않는 점퍼;invisible jumpers>라는 책에 실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