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 홈페이지 활용하기

in mini.topia4 years ago

보일러 설치 보조금 지원
https://www.steemcoinpan.com/sct/@lucky2/2mvah7

3개월 전 글입니다.
보조금을 20만원 통장으로 입금받았습니다.
그때 구청에 한 번 방문을 했지요. 서류 낸다고.

사실 살면서 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갈 일이 잘 없지요.
그런데 보일러 보조금 때문에 몇 번 들어가보니 상당히 좋은 자료가 많더라구요.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해 알수 있는 계기도 되고.
전 여기가 처음이라.

그래서 종종 들어가 봅니다.

그곳에서 또 새로운 것을 봤네요.
장학금.

구청1.JPG

당연히 구청에서 주는 장학금은 저소득층 기준이라 생각했는데, 자세히 읽어보니 두가지 종류가 있네요. 저소득층과 성적 장학금.

고등학교 성적 좋으면 장학금을 주네요?
대학교는 서울대나 의대에 간 경우 모든 사람을 장학금을 주네요. 200만원이나.

와우....모든 구청 동일은 아닐듯합니다.
전 성동구에 살아서 성동구 기준입니다.

아쉽게도 전 이사온 지 1년이 안돼서 받지는 못합니다만, 이런 장학제도 참 좋네요.
저소득층은 받을수 있는 장학금 종류가 많은듯 합니다.

살고 있는 구청 홈페이지 종종 들어가서 좋은 정보도 받아보세요.

코로나 확진자들의 이동경로도 자세히 나와요~~

구청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