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WATCH IFO 참전

in mini.topia3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오늘 부랴부랴 WATCH IFO에 참전을 했습니다.
CAKE-BNB LP가 없어서 EGG-BNB LP를 풀어서 EGG를 CAKE로 바꾸고 다시 CAKE-BNB LP로 만들어서 참전을 했네요.
한시간 뒤에 클레임을 해서 다시 EGG-BNB LP로 돌아갔는데....
LP 토큰 수량이 4개나 줄었네요....ㅜㅜ

케이크 가격이 떨어져서인지 BNB 개수가 2개가 줄고 EGG 수량도 줄고...ㅜㅜ
WATCH는 3.6BUSD 에 스왑을 해 버렸습니다.
가격이 또 올라갈지는 모르겠네요...
지금 봐서는 이번 IFO는 똔똔인 듯 하네요... ^^;;;

원래 CAKE-BNB 를 가지고 있었다면 엄청난 수익이었을 듯 한데...
아깝습니다.
앞으로는 CAKE-BNB를 미리 만들어놔야할 것 같네요.

CAKE 는 있지만 밴비가 비너스에 묶여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인지라....
암튼 좀 아쉬운 IFO 였습니다.
현재는 3.56 BUSD 정도 되는군요.

더 올라갈지 아니면 내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저는 팔았으니 미련없이... ㅎㅎ
다들 성공하셨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