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스몬 사이트내 SPS 정보

in mini.topia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스몬봇을 사용하고 있으니 딱히 스몬사이트에 접속할 일이 없네요. ㅎㅎ
한번씩 DEC를 BSC로 뺄때만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메뉴가 바뀐 걸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ㅎㅎ

상단에 새로운 영역이 생겼습니다.

클릭해 보니 SPS 관련 정보가 나오는군요.
지금하는 하나도 없는 상태인데 에어드롭 포인트가 책정되어 있네요.
저는 544970 밖에 안 되는군요 ㅎ

과연 얼마나 에어드롭 받을 수 있을런지.... ㅎ

SPS 가격은 $0.266 정도인가 보네요.

또한번의 용돈이 생기길 바랍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