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teemzzang.com/유저님들에게

in zzan4 years ago

title.JPG

www.steemzzang.com/유저님들에게 /cjsdns

안녕하세요. 저는www.steemzzang.com을 설립하고 운영하는 @cjsdns입니다.
www.steemzzang.com/ 에서 포스팅을 하면 받는 토큰이 앞으로 유명해질 ZZAN토큰 입니다. 지금부터는 이번 포스팅에서 www.steemzzang.com/보다는 간단한 ZZAN으로 표기 하겠습니다.

저나 운영진은 ZZAN의 진로에 많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스팀에서 일어 나는 상황을 보면서 이제는 걱정하는 마음까지 생깁니다.

스팀이 잘되어야 스팀에 달린 모든 댑들이 잘될것이며 ZZAN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그간 다운 보팅으로 인하여 의욕적으로 추진하는 프로젝트도 생각대로 잘 진행되지 않았으나 앞으로는 환경이 변할것이고 잘 되리라 봅니다.

그러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가 지금은 나서야 할때라고 봅니다.
저스틴 선이 스팀을 인수 하고 나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태는 잘 알고 계실것이니 설명을 피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많은 기존 증인들과 스팀을 인수한 저스틴 쪽 사람들이 서로 증인이 되어서 스팀을 위하여 일을 하겠다고 하니, 우리는 그분들 모두의 이야기를 백퍼센트 신뢰를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이 어려운 난국에 나서서 일을 해주겠다니 모두가 고마운 분들입니다. 이제는 어느 누가 증인이 되어도 봇이나 돌리고 재단에서 빌린 스파를 가지고 다운 보팅이나 해대거나 큐레이션도 귀찮아서 불놀이 소각으로 자신의 큐레이션 소득이나 온전히 올리려는 분들은 없으리라 봅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것이 있습니다.
말들은 모두가 잘하겠다 그렇게 합니다.
나는 그들의 말을 믿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잘하겠다가 아니라 더 잘할 사람이 증인이 되어야하고 더 잘할수있게 하기 위해서는 누군가 그들에게 강력하게 잘하시오 하고 이야기 할수있는 힘이 필요하고, 그힘을 이제는 스팀을 사랑하는 유저들이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개개인이 그런 힘을 가지면 좋은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그힘을 가지는 방법이 한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증인 투표 권한을 @proxy.token 에 프록시 해주는 방법입니다.
작은 숫자의 스파라도 프록시 해주시면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더욱 커질것이고 일단 참여 유저들이 늘어 날수록 유저의 숫자가 주는 의미도 상당히 큼니다.

저스틴 선측의 증인이든 스팀의 기존 증인이든 가릴것 없다고 봅니다. 스팀과 스팀의 유저들을 위하여 열심히 일할 사람을 증인으로 만들어야하고, 부지런히 일을 할수밖에 없는 구도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것 을 @proxy.token 이 해낼수 있습니다.
스팀의 주인이 재단도 아니고, 증인도 아닌, 우리 유저들의 것이란것을 만천하에 알릴수있는 계기를 만들었습니다.
@proxy.token은 현명한 유저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이미 그렇게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어 갈것입니다.

스팀이 잘되어야 우리 모두가 잘되는 것입니다.
하여 www.steemzzang.com/은 @proxy.token을 적극 지지하며 스팀짱 유저 여러분들도 나의 뜻이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proxy.token에 프록시 해주시기를 간곡하게 부탁을 드립니다.

스팀이 잘되면 스팀짱 유저 여러분들은 스팀짱에서 추진하는 프로젝트로 크게 성공하는 분들이 많이 나오리라 믿습니다.

스팀짱 유저 여러분! 우리 모두의 성공을 위하여 @proxy.token에 프록시 하여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프록시 위임 방법은 아래포스팅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sct/@jack8831/2019-11-25-how-to-proxy

zzan_logo_text.PNG

Sort:  

저도 오늘 proxy.token에 위임했습니다~

가즈앙~!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언제나 응원하고 함께 동참합니다. 천운님^^

저도 저번에 천운님 말씀을 따라 proxy.token에 위임 중입니다. 잘 될 것이라 믿어요. 화이팅!

모든것이 순조롭게, 스팀짱하고 잘풀릴것입니다.

Hi @cjsdn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48 which ranks you at #34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41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위임중이지요~^^

위임 완료~ㅎ

Keep it up steemzzang boss..i am still waiting my sports account so i can use steemzzang.com hur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