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이런 나라, 가슴 뭉클한 이야기

in zzan4 years ago

대한 민국은 이런 나라, 가슴 뭉클한 이야기

중학교 단 톡 방에 올라온 카톡에 가슴 따듯한 이야기가 있어 옮겨 봅니다.
이런 이야기는 여러 사람의 가슴을 따듯하고 뿌듯하게 하는 이야기입니다.


산모의 형편을 고려해 신생아 들과 사진 찍는 것으로 병원비를 대신해준 길병원 이길여 총장님 고맙습니다.


그 아이들이 커서 모두 길 병원 간호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감동적인 내용은 블러그에 있습니다.

내용을 모두 올리기는 왠진 그러하여 블로그에 직접 방문 하시는것을 권합니다.
http://m.blog.daum.net/swkor38624/347?np_nil_b=1
가슴 뭉클한 이야기가 있으니 꼭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은 살맛 나는 곳이 맞습니다.
스팀도 그런 곳이기를 희망해 봅니다.

아름다운 스팀, 꿈이 아닌 현실이 될 겁니다.

감사합니다.

Sort:  

섹소폰 배경음과 함께
짠~! 💙 한 사연~!

슬 밀 설 솔
간호사님 💙

신뢰 약속 그리고 보은~^^ 💙

세상은 아직은 따스하고 살맛 납니당~^^

간호사님 길병원 병실의 홍길동~^^ ㅋㅋ

즐주말 보내셔요~!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 스팀 블록체인
홍길동의 후예 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때로는...
다 내려놓고 떠나고 싶어지는 요즈음... 으으으으으으으으으~

뭘해도 욕만먹는... 으으으으으으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뭘해도 욕만먹는... 으으으으으으으"

아무것도 안하고 먹는 욕보다는 영양가있습니다.
몸과 마음에 보약으로 작용하리니 욕먹어도 꾸준하게 잘하세요.

고맙습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ir @steemzzang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