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으로서 들은 가장 슬픈 이야기

in zzan4 years ago (edited)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나도 느낀다
내가 여기서 활동 한 이후로 당신은 내 역할 모델입니다.
나는 또한 큰 꿈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잠시라도, 그것은 우리에게 말한 다른 누군가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모든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에코가 해결 될 때 무시
피치 블랙 터널에 갇히고 어두운 곳에서 자유 지점까지 필요한 빛에서 멀리서 볼 수있는 모든 조명을 살펴 보겠습니다. 기차 끝에서 빛에 도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믿는 것입니다. 그것은 성취되고 성취되어야하는 꿈입니다. 그것은 성취하는데 성공해야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희망을 줄 것입니다.

Go...go..@steemzzang

Sort:  

나는 인도네시아를 사랑합니다.
인도네시아 스티미안을 존중합니다.
조금 더 큰 욕심으로 인도네시아 스티미안들의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돕고자 합니다.
함게하는 성공이 곧 올바른 성공입니다.
그것은 오직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뛰어난 노력에 감동하며 응원 합니다.
참 당신은 나의 오랜 친구 @yanis01도 찾아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 고마움 잊지 않습니다.

당신은 고귀합니다
Steemian Indonesia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