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은 황보 중, 거래를 통해 이익을 얻고 싶다

in LeoFinance3 years ago

지금 시장은 횡보 중이다.

횡보를 하다 보니까 암호화폐를 고점에서 팔았다가 저점에서 구매해서 숫자를 늘려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일단 하이브 파워를 다운하기 시작했다. 어제부터이다.

물론 암호화폐가 상승세일지도 모른다는 사람의 의견도 많지만, 장기적으로 상승세라 하더라도 1개월 이내의 단기적인 전망에서는 횡보 중인 것만은 확실한 것 같다.

코인이 횡보할 할 때에는 하이브 파워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수익보다 거래를 통해서 얻는 이익이 더 클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일단은 파워 다운을 한 상태로 시장의 상황을 관망할 계획이다. 과연 내가 성공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인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가만히 앉아 있는 것보다는 뭔가를 시도하는 것이 심정적으로도 안정이 될 것 같다.

시장의 상황에 대해 불안해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 보려고 한다. 일단 하이브가 오르기를 원하다. 고점에 팔고.. 그 다음에는 어쩔 수 없이 하이브의 가격이 하락하기를 바랄 것이다. 하지만 내가 저점에서 하이브를 구매한 다음에는 다시 오르기를 바랄 테니까.. 여기 있는 하이브 보유자에게 덜 미안할 것 같다.

Posted Using LeoFinance B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