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에 참석하지 않고 요가 수업을 만들자

66c14d2edd11a13afcb02c80bc9738f283d62f236f92c67fbc8df9c747af9957.jpg

집에서 하루 종일 봉쇄되어 있다는 우울함에도 불구하고, 물론 집에서 할 수있는 취미를 할 시간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어느 때보 다 피아노를 배우고, 새로운 요리법을 시도하고, 특히 제 요가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동기를 갖게되었습니다.

봉쇄 전에 저는 퇴근 후 매주 월요일에 친구와 함께 요가 수업에갔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피곤 했든, 근무일이 얼마나 지 쳤든, 우리는 서로에게 동기를 부여했고 90 분의 연습 후에 우리는 매우 활기차고 균형 잡힌 느낌을 받았습니다.

작년에 전염병으로 인해 요가 학교가 문을 닫아야했을 때 우리는 "좋아요. 문제 없습니다. 적어도 매주 월요일에 가상 수업에 참석할 것입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 근무하는 동안 가상 회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후 부모님과의 Skype 통화 일지라도 가상 요가 수업이나 모든 종류의 가상 회의에 참석하는 데 지쳤습니다. 줌 피로라고 부르고 마침내 나는 그것을 완전히 얻습니다.

그래서 저는 혼자서 요가와 명상을하는데 정말 괜찮습니다. 물론 요가를위한 저녁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나에게 의지하여 함께 요가를 연습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괜찮아요. 제가 완벽한 기분이면 요가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양심이 없으면 안됩니다.

내가 왜이 말을하는거야?
내가 말했듯이, 나는 연습 요가를 스스로 적응했지만 트레이너의 팁과 수정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에게 다가옵니다 :
초보자와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개인 요가 이야기의 팁, 도전, 성공을 공유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cryptoker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the HiveBuzz project. Vote for our propos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