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드아웃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얼마전 한국커뮤니티에서 검색중..

저의 아이디 옆에.. 재미있는게 있어서요 ㅎㅎ

캡처.PNG

allsale옆에 쏠드아웃~~~~ ㅎㅎㅎㅎㅎㅎ

정말 머리가 비상하십니다.

한참을 현웃이 터져서요

완전 만족~~~ 감사해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행복하세요

Sort:  

@allsale, Sometimes interesting things happen. Have a great time ahead and stay bless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제가 임의대로 지정해드렸는데 맘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바꾸시고 싶으시면 언제든 말씀주세요 ^^

완전 마음에 듭니다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