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사람이 최소한의 양심은 지키며 살아야 하는 법 : clayop 증인은 정신차리라..

지금 결과적으로 저스틴이 한국쪽에 와서 러브콜을 보내고 있죠. 만약 프록시토큰이 저스틴 계정 20개를 그냥 다 올려줬으면 이렇게까지 했을까요? 제 댓글을 보고 그러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이선무님이 기존증인 7개 계정을 올리니 이런 반응이 나오는거죠.

그리고 좋은 비평은 많이 해 주시는데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시는 것도 더 있으시면 좋겠네요. 지난번 스코판 때도 비판은 많이 하셨는데 결국 스코판도 여기까지 잘 왔고 지금은 저스틴이랑 협상을 하는 단계까지 오셨죠. 좀 더 실력을 발휘하셔서 스팀의 새로운 세력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

Sort:  

저스틴이 한국쪽에 와서 러브콜을 보내는 걸 당신이 원한 것은 아니죠. 스팀이 발전하는 것도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어떻게 해서든 저스틴을 내쫒고 다시 예전 증인들이랑 증인자리로 돌아가는 것이죠.

자신이 쓴 글에 자신의 절박한 욕망이 다 들어나는데 왜 자꾸 스팀 잘되기만 바라는 중립적인척을 하시나요^^


그리고 여러번 반복적으로 당신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이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는거에요. 이것보다 더 행동으로 보여주자면 뭐 직접 만나서 한대 때려줄까요?^^

내가 당신에게 직접적으로 하는 이 이야기가 거의 대부분 kr사용자가 당신에게 하고 싶은 말이에요. 많은 분들이 성격상 차마 직접적으로 이야기는 못하고 간접적으로 돌려서 이야기 하고 있잖아요. 좀 분위기좀 느끼세요.


앞으로도 정직하고 부끄러움 없이 살지 않으면 앞으로도 좋은 비평 많이 듣게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