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로 주말 보내기 - 겨우서른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주말이라 딱히 하는일은 없는데 또 시간이 얼마나 잘가는지;;;;

드디어 또 장편 하나를 마무리 했네요
요즘 방송사들 진짜 반성좀 해야지
본방말고 재방송하는거 보면 진짜 볼게 없어요
웬만하면 재방송 보는 저도 넷플릭스로 돌아설판 ㅋㅋㅋ

지난번 크라운시즌4개 40편을 마무리하고

43편 장편이라 볼까 말까 했는데
안봤으면 큰일날뻔?? ㅋ

겨우서른이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이제 서른이 된 세명의 여자들 이야기라서
여자들이 공감할만한 내용이 많아요
상해를 배경으로 그래도 나름 잘 사는 사람들이라
패션보는 재미도 있고요
중국드라마 특유의 시끄러운 그런거 없이 잔잔하니
볼만하더라구요

SmartSelect_20210119-002741.jpg

구자역 배우는 장쯔이랑 진짜 많이 닮았구요
만니역 배우는 아는언니 닮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중사오친으로 나오는 배우도 귀엽구요
제목이 겨우서른..인데 모진풍파??를 다 겪으며 성찰하는데
보다보면 겨우서른인것들이 싶은 내용도 많아요
우리나라로 치면 35넘어야 할것같은..
시즌2가 나올지는 모르겠고
간잘보는 jtbc가 리메이크를 하려한다는 소문도 살짝 도네요
구자역으로 이연희가 잘어울릴거 같기도 한데(닮았어요)
리메이크 나오면 또 봐야쥬?? ㅎㅎㅎ

SmartSelect_20210119-002814.jpg

근 2주가까운 시간을 여기에 허비했네요
그래서 얘랑 같이 ㅋㅋㅋ
대바늘뜨기는 오랜만인데 그 실력 죽지않았네요
멋진 작품으로 탄생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보여드릴게요~

20210116_204729.jpg

즐거운 월요일은 안되겠지만
그래야 또 금요일은 돌아오는거니께~
월요일 화이팅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