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본가에 내려왔습니다.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코로나가 더 성하고 있는 이 와중에, 잠시 본가에 내려왔습니다.

제가 지내고 있는 서울에 비해 코로나로부터는 훨씬 안전한 곳이죠.

제가 지내던 구에서는 지난 금요일까지 확진자가 없다가, 지난 주 금요일부터 확진자가 생겼습니다. 다행히 자취방 근처는 아니었고 동선도 제가 다니는 곳이 아니었네요.

그에 비해 본가가 있는 곳은 여전히 코로나 확진자가 없습니다. 길거리에 종종 마스크를 끼지 않은 사람들도 보이고, 친구들도 코로나에 크게 무서움을 느끼고 있지는 않은 것 같더라구요.

어제 낮에 본가에 내려와서 친구와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뜬금없이 등산을 했습니다.
(당연히 사진과 같은 산은 아니고, 동네에 있는 자그마한 산이었습니다ㅎㅅㅎ)

처음엔 마스크와 롱패딩을 착용하고 시작했으나, 금세 마스크 벗고, 롱패딩은 한 손에 들고 등산을 시작하게 되더군요.

한 손으로 롱패딩 들고 등산하는거 정말 힘들었습니다.. 어찌어찌 정상은 금세 올라가긴 했는데 지치더군요.

코로나의 여파인지 단순히 추운 평일이라 그랬는지 등산 중에 마주친 사람이라곤 세 명 밖에 없었습니다. 확실히 이래저래 등산을 할 분위기가 아니긴 하죠..

등산 후에는 각자 집에서 샤워를 하고 모여 저녁으로 곱창을 먹고, 탁구를 치고, 치킨을 또 먹었습니다. 정말 먹고 활동하고 하면서 하루를 보냈던 것 같네요.

얼마나 피곤했는지, 어젯밤에 자고 나니 오늘 12시가 넘어서야 잠에서 깼습니다.

그렇게 오래 머물 것 같지는 않지만, 본가에 내려와있는 동안 푹 쉬다 가야겠습니다ㅎㅅㅎ

Sort:  

제가 있는곳은 확진자도 자꾸나오고... 대구 바로옆이라 고향도 못가고 있어요...ㅠㅠ

에고 대구 옆이라니ㅠㅠㅠ 함부로 가기 어렵겠네요 정말...

푹쉴수 있겠네요
저도 코로나에서 해방되고싶어요.
다행히 저희동네도 지금은 확진자가 없어서..
근데 옆동네가 종로라....

앗...ㅠㅠㅠ 서울은 정말 유동인구가 많아서 어디서 감염경로가 튀어나올지 몰라 정말 무섭습니다... 몸 조심하세요!

젊은 사람이 크게 악화될 가능성은 적지만, 전염성이 높아 가족이나 이웃에게 피해줄 수 있으니까 무섭습니다 😰

넵넵 다들 그게 걱정이라 밖을 못나가더라구요ㅠㅠ 사람을 만나는 이상 다른 사람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 있으니까요ㅠㅠ

확진자가 없는동네라구 마스크 착용안하고 다니면 위험한데..
휴학한후에 마땅히 계획한것 없으면 쉬면서 플랜을 준비하는것두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무서워서 마스크를 계속 끼고다니긴 했는데, 길거리에 안 끼신 분들이 적지 않더라구요ㅠㅠ

저 마터호른 본인이신가요
사진에 낚였음..ㅠㅠ

ㅎ.ㅎ 그럴리가 없죠 저런데를 오를 체력이 있을리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