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간의 도전 그리고 성공

요즘 잠들기전에 림프마사지나 스트레칭을 하면서 테드 강연 한편씩 보고 자는게 일상루틴이 되었는데요~ 한달전, 위 멧 커츠의 강연을 보고는 저도 30일 동안 챌린지를 해봐야겠다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새로운 습관을 들이는 도전보다는 나쁜 습관을 없애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난 30일동안 꾸준히 실천한 첫번째 도전은 다른분들에게는 식은죽먹기일수도 있지만 저한테는 너무 힘든 챌린지였습니다. 바로 라면(밀가루) & 탄산음료(맥주포함...) 먹지 않기 챌리지!!ㅋㅋㅋㅋㅋ 30일동안 도전하며 깨달은점은 첫쨋날~셋쨋날이 가장 힘들었던것 같아요... 오늘만 먹고 다음날부터 시작할까?를 3일동안 고민하다 3일이 넘어가니까 그동안 한 3일이 아까워서 그냥 하기로 마음을 다잡게 되더라구요ㅎㅎ 32일차가 되던 오늘 아침에 짜파게티 하나를 끓여먹었습니다ㅋㅋㅋㅋ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바쁘고 피곤할때 습관적으로 라면을 먹곤 했는데 앞으로는 진짜 먹고 싶을때만 먹으려구요^^ 처음 한 도전은 조금 시시했지만 앞으로 난이도 있는 도전들도 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