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ZZAN 증인 노드 지연알림 -2차

bg04.JPG

안녕하세요 @zzan.witnesses 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공지로 약속했던 일자보다 늦어지는 기미가 보여 이렇게 포스팅으로 소식을 알려봅니다.
결론만 먼저 말씀해드리자면, 아직 RePlay 중입니다.

왜 이렇게 늦어지는지... 사실 정확한 원인은 알지 못합니다.
다만, @zzan.witnesses 의 서버 스펙은 결코 낮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존 MIRA 가 적용되기 전에 서버에서 요구하는 RAM은 64G였고, MIRA 적용 이후에 해당 부분이 보다 낮아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zzan.witnesses 의 서버의 경우 96G RAM 과 SSD 1T byte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결코 늦어질 이유가 없는 부분인데,,, 자꾸만 늦어지고 있어서 스스로도 답답합니다.

일단 계획으로는,
서버가 정상적으로 올라온 이후에, 원인을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image.png

현재 2월 20일 진행 중입니다.
금일 오전 출근시에 2월 2일 쯤 진행 하고있었으니, 9시간 동안 18일 정도 처리 된 듯 하네요. 그러면 남은 일자가 약 25일 정도 남았으니, 내일 쯤.... 완료 된다는 계산이 나오네요.

화요일 부터 시작 했으니, 딱 일주일 걸리는 느낌입니다.
기다리는데 많이 힘드셨겠지만, 조금 만 더 참고 기다려 주시면 블럭 생성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zzan.witnesses
올림

Sort:  

나는 이것이 원활하고 원활하게 실행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계획에 장애물이 없습니다 .. @steemzzang success
나는 또한 친구를 @zzan.witnesses 를 음성 증인으로 선택하도록 초대하기 위해 게시물을 만들었습니다.

수고 많습니다~^^ 💙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고 하셨습니다.

기대 됩니다

config에서 개인키 부분만 삭제하고 올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아니면 이메일로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shared-file-dir = /shm/

플러그인이나 쉐어파일 크기 등 다른 정보들, 그리고 램드라이브 위치도 확인해주세요

도커에 보니, "./run.sh shm_size 64G" 명령어가 있네요
재부팅 이후에 이 부분은 안 해서 그런 듯 합니다.

image.png

다행히 리플레이가 끝나서 이렇게 세팅 해보네요...

업데이트 완료했네요 ^^; 쉐어 파일도 90G로 올렸습니다 ㅎㅎ;

수고 하셨습니다.

도움 주시니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더 기다리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고 많으세요! 스팀짱 증인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