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달말 농장 조성하기 - 벌목작업 2

in #hsyoon6 years ago (edited)

톱사가 베어놓은 나무를 상차하기위해 야적장이 필요했다.

마땅한 곳이 없어 이웃의 밭을 빌려 진행 하기로했다
봄에 농사를 지을수있게 정리를 해주는 조건으로 야적장을 마련했다.

야적장에 쌓아지는 나무들

20150320_114931.jpg

벌목 과정 영상

1 - 중화산 작업 ( 베어놓은 나무를 차로 싫어서 야적장으로 운반 )

2 - 떨이 작업 ( 굴삭기로 나무를 산 아래로 집어 내리는 작업 )

3 - 상차 ( 나무를 종류별로 나누어 차에 상차하는 작업 )
상차한 나무는 종류별로 필요한 곳으로 출하한다.

출하된뒤 받은 계근된 송장들

KakaoTalk_20180317_214405834.jpg

벌목작업은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다~

Sort:  

장난 아닌 작업이었네요~~

네~ 산판일은 항상 안전하게 한다해도 사고나기 쉽상이죠~
무사히 잘 끝냈죠~

빡세보이네요 ㅋㅋㅋ (1번방에서 왔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5년 내로는, 부모님이 농장을 하셔서 서울생활 끝내고 부모님 일 도울 생각인지라..마니마니 배워야 겠습니다 .ㅎㅎㅎ

ㅎㅎ 방문감사합니다 보팅눌러주고 가시는 센스~~ㅋ

스케일이 장난 아니네요~
근데...나무는 주로 어디로가나요?~ㅎㅎ
나무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궁금해지네요~^^

펄프공장,제제소,화목용,펠릿공장,버섯목 등등 여러곳으로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