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제로(tZERO)- 암호화폐 시장의 월가를 지향하다.

in #ico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tZERO(이하 티제로) 입니다.

티제로는 암호화폐 역사상 갖아 큰 프로젝트이자 현재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토큰인데요. 그 인기가 텔레그램의 그램 못지 않습니다.

아직 백서도 오픈안된 토큰이 왜 이렇게 이슈가 될까요?

그이유는 오버스탁 최고경영자(CEO)인 패트릭 번 때문이라고 할수 있어요.

"패트릭 번이 CEO로 있는 오버스탁은 글로벌 온라인 유통회사로써 2014년 포브스가 선정한 "가장 신뢰받는 100대 기업"에 랭크되었으며 비트코인을 최초로 결제수단으로 받아들이기도 햇어요."

또한 그는 월가를 대상으로 무차입 공매도와의 소송을 진행하면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패트릭 번이 기존 신용시장을 얼마나 불신하는지 알수 있죠.

현재 오버스탁(Overstock)는 20억불 규모의 회사이며, 현재 12개의 블록체인 관련 사업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만이라면, 그냥 유명인이 기업하나 끼고 토큰을 발행하는구나 정도로 보일수도 있을 겁니다. 그러나 티제로가 가장 주목받고 있는 부분은 다른 부분입니다.

"티제로는 세계 최초 SEC 허가를 받은 증권헝 토큰입니다. 다른코인들과 다르게 이미 제도권 안에서 진행된다고 볼수 있어요."

바로 SEC 허가를 세계 최초로 받았다는 점이 수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직 기술적인 부분이 오픈되지는 않았습니다만, 7월 중순 이전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헤지펀드계에 악명 높은 조지소로스(George Soros)가 운영하는 소로스 펀드매니지먼트가 오버스탁에 투자하여 3대 주주가 되었습니다.

데모버전의 소개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티제로는 증권형 토큰으로 투자를 받는 기업들에게 엄격한 규정을 강제하고, 이를 계약관계로 묶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투자자들의 자산이 훨씬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으로는 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패트릭 번을 위시로 하여 오버스탁의 임원진이 대거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드바이저 들의 경력또한 엄청납니다.


아직 기술적인 백서 및 로드맵, 내용등이 제대로 오픈되어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어드바이저 및 모기업인 오버스탁의 행보를 보았을때, 전반적으로 올해 가장 이슈가 될 토큰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EC 규제를 준수하는 최초의 토큰으로 향후 블록체인 시장의 큰변화를 주지 않을까 합니다."

티제로 홈페이지 : https://www.tzero.com/

암호화폐 정보방 : https://open.kakao.com/o/gwhND3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