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동 골목길 (Ihwa-dong)

in #ihwa-dong6 years ago (edited)

02086284.JPG

PHOTO #4: 이화동 골목길 (Ihwa-dong)
이화벽화마을로 유명한 곳입니다. 사진 찍기도 매우 좋구요 :)
오늘 바람도 거세고 기온도 내려가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Sort:  

평범한 골목길도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갔던 날은 방역 오토바이가 하얀 연기를 뿜으면서 동네 여기저기에 고소한 냄새를 풍겼었어요.
이화동도 그렇고 여기저기 벽화마을로 유명한 곳들이... 실제 거주하는 주민들에게는 고통이 되기도 한다고 들었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은 어디에 있을까요.
오랜만에 이화동 사진 보니 반갑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주민분들에겐 이래저래 고충일 수 있겠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요 며칠 날씨가 굉장히 춥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제가 사는 동네 근처라 매우 반갑네요 ~ ㅎㅎㅎ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추운 날씨에 사진을 보니 따사로움이 느껴집니다.
잘 보고 가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