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er with art, model from Korea 뉴비입니다.

in #introduce7 years ago

hello, I'm a senior student major in mechanical engineering &design
안녕하세요! 저는 기계공학,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sometimes I make a model or draw a pictures like that.
저는 모형을 만들기도하고, 가끔은 그림을 그리기도 하는데 밑에 사진들은 예전에 만들었던 것들입니다.
dz.jpg

I love to apply my design to engineering models, so I'll make some model with design with Arduino as hobby~
전공이 기계공학인지라, 기계적인 운동을 가지는 모형을 만드는걸 정말 좋아합니다! 가끔은 아두이노를 이용해서 재밌는 모형을 만들기도 해요.

dz.jpg
풍경화.jpg
KakaoTalk_20170610_202709351.jpg

I want to use any other SNS, but my friend introduce this space and it is cool! maybe I'll surf this web at least twice a week. Let's get along well!!

다른 sns에서 활동하고자 했는데, 주변 지인의 소개로 스티밋을 알게되었고 시스템이 맘에 들더라구요. 아마 일주일에 두세번은 들어올거 같은데 다들 소식 공유하며 친하게 지내요!

Sort:  

저두 기계공학인데 반갑습니다.~

오 반가워요~ 자주 소식 주고받으며 지내요~

기계 공학과 디자인!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네요. 반갑고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자주자주 놀러오세요ㅎㅎ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신규분들은 태그란에
kr-newbie 라고 넣으시면 보팅확률이 올라간답니다

아래의 스팀잇 소개글의 하단 링크들을 참조하시면

https://steemit.com/kr/@twinbraid/3swgrk

도움이 될 정보들이 있습니다

또한
https://steemit.com/created/kr-newbie
는 모든 뉴비와 뉴비를 위한 주소로써
뉴비분들이 사용하시기도 하지만 뉴비분들을 위한 가이드를
많은 분들이 올려주고 계십니다

앞으로 자주 뵙길 바랍니다 ^^

저 일본성 모형인가요? 대박이네요 우왕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마침 친구가 정말 적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 적절한 타이밍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 저것은 모형이 아니라 저가 그린 그림입니다.. 하하 밑에 있는 용대가리가 모형입니다! 칭찬 고마워요 :)

기계공학과 디자인을 전공하시다니 sf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