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Hellen입니다!

in #introducemyself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Hellen이라고 합니다! 

'steemit' 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설레네요!ㅎㅎ지금부터 저를 소개해볼게요!

1. 나는!! ____이야!! - 간단한 자기 소개^0^

저는 언론정보와 영어를 전공하고 있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지금은 휴학을 하고 모 언론사에서 인턴 기자를 하고 있어요. '카드뉴스' 작성 및 제작을 맡아 한 뉴스를 위해 '발제-원고작성-포토샵제작-송고' 과정을  직접하고 있습니다! 인턴 활동을 하면서 포토샵도 많이 늘었고, 글 쓰는 연습도 많이 해서 좋은 것 같아요:) 물론..아쉬운 점도 있지만..^0^

저는 이성과 감성이 정확하게 나눠진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그게 대체 무슨 말이라고 물으신다면!! 

음..우선 근무를 할 때나 보고서를 작성할 때, 학교에서 팀플을 할 때 등 '일적인 면'에서는 굉장히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해요. 그래서 공과사를 명확하게 구분해서 일을 하는 편이죠. 친한 친구와 같이 팀플을 하더라도 수정사항이 있을 때는 다른 팀원을 대할 때와 똑같이 대하는 게 예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대신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굉장히 감정적이고 감성적인 편이에요. 사실 일을 하지 않는 그 외에 모든 시간은 거의 그렇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랍니다. 특히 석양이 질 때 하늘을 보거나, 밤 하늘에 빛나는 달을 볼 때 너무 행복해요. 다만 안좋은 점은 누군가와의 관계가 깨지면 매우 힘들어한다는 것이지만, 그래도 저는 힘들어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요. 

2. steemit을 알게 된 계기는?

저는  지인이 페이스북에 공유한 글을 보고 steemit과 블록체인 등에 대해 알게됐어요. 요즘 뉴스에서 자주 언급되는 4차 형명이라는 게 멀게만 느껴졌는데, 이렇게 가까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steemit을 하게 됨으로서 4차 혁명에 직접적 참여하고 있는 것 같아서 매우 기쁘네요ㅎㅎ

3. 앞으로 올릴 글은?

  • 뉴스(카드뉴스, 줄글뉴스 등 컨텐츠 자체 혹은 컨텐츠에 대한 생각) 
  • 맛집, 카페 안내 or 지도 만들기
  • 일상 나눔
  • ~~에 관하여(생각 나눔)
  • 리뷰
  • 그 외 

우선, 저는 제가 요즘 많이 만들고 있는 '카드 뉴스'라는 컨텐츠로 혹은 줄글 뉴스로라도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는 1인 미디어 역할을 하고 싶어요. 그리고 저는 누구보다! 저의 발길이 닿았던 모든 곳의 맛집을 알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마음도 매우매우매우 크답니다. 그리고 종종 저의 일상과 생각을 나누면서 소통하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객관적인 시각'을 담아 리뷰를 쓰고 싶네요!ㅎㅎ 사실 이 모든 건..아직 실행되지 않은 저만의 계획일 뿐 이라서..앞으로 어떻게 실천해 나갈지 모르겠지만 저의 목표는 이렇답니다! 나중에 달라질 수도 있지만..최선을 다해서 지키려고 노력해볼게요!ㅎㅎ 그럼 다음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hiyun217!
Your post was mentioned in my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3 with 92 comments

반갑습니다 : )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Welcome to Steemit @hiyun217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our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You want to welcome others too? Give your Vote to new users: http://steemgreet.bitballoon.com/


See what this is all about: https://steemit.com/@reggaemuffin/steemgreet-motivate-new-users-who-just-joined

반갑습니다 ㅎㅎ

읽기 편한 글을 쓰시는 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활동하도록 노력할게요!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은 1인 미디어로 활동하기 적합한 플랫폼인 것 같아요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

맞아요!ㅎㅎ감사합니다:)ㅎㅎ

저도 3일 되었읍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처음에는 작지만 서로 도와주면 시간이
갈수록 steemit이 좋아 질것입니다

맞아요ㅎㅎ 저도 이제 막 시작해서 어려운 부분도 많지만ㅠㅠ화이팅!!

제가 100% voting하겠읍니다 아직 저도 보팅 파워가 바닥이지만
하지만 power을 1년이상 쌓을 예정입니다. 인출없이 그 때까지 잘 버티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글들 많이 구경올게요
같이 팔로우해요!

감사합니다:)ㅎㅎ저도 팔로우 할게요!ㅎㅎ

카드뉴스 제작자라니! 기대되네요!

ㅎㅎ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해볼게요!!

카드뉴스 제작에 관심이 많습니다! hiyun님 글을 기다려야겠네요 :)

기다려 주신다니 감사하네요ㅎㅎ앞으로 다양한 소식으로 만나요!!ㅎㅎ

카드뉴스 만들려다가 실패해봤던 1인이라... 능력이 부럽습니다.^^

맞아요ㅠㅠ카드뉴스 쉽지 않죠..저도 익숙해 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ㅎㅎoepnpeopley님도 몇 개월 일하시면 충분히 하실 수 있을거에요!ㅎㅎ감사합니다:)

카드뉴스가 그냥 보기엔 간단해 보였는데 막상 하려니 쉽지 않더라고요 (ㅠㅠ) 팔로하고 갈게용 좋은 정보글 기다리겠습니다 :-)

ㅠㅠ맞아요..저도 만들기 전까지는 몰랐어요..ㅎㅎ감사합니다:)

아 카드뉴스만드시는 인턴기자분이군요. ;; 신기하네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좋은글 기대할게요.

네네ㅎㅎ감사합니다:)

오.. 기자분이셔서 그런지 게시물도 인터뷰같네요ㅋㅋ 웃는얼굴이 예뻐요~ 맛집소개 기대됩니당~

감사합니다:)ㅎㅎㅎ맛집소개도 자주 올리도록 노력할게요!ㅎㅎ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
외대에 자주 놀러가는데, 심지어 전공까지 비슷하네요 ㅎ
좋은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다 ㅎ

코인에 관하여 글을 쓰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놀러오세요.
팔로우 & 보트하고 갑니다 ㅎ

오오~~감사합니다:)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카드뉴스 기대되네요! :)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뉴비예용 응원합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했답니다!ㅎㅎ저도 응원할게용!! 감사해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오오 앞으로의 컨텐츠가 기대되는 소개네요 ^^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

저도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훌륭한 자소서네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로써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ㅋ

반갑습니다:)ㅎㅎ저도 잘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인디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사람이에요. 스팀잇에서 좋은 글 기대할게요!

오 개발자라니 정말 멋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날씨가 오늘 엄청 맑네요.

반가워요

저도 반갑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잘오셨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ㅎㅎ

Hope the best in this new & challenging environment. I write about several topics that call my attention, from travel, life to science and technology. Here are some of my last posts, that if you can, read them and leave some comments - it will be great.

https://steemit.com/cryptocurrency/@indepthstory/anyone-can-address-this-note-and-let-all-i-am-the-only-one-know-comments-and-or-explanations-i-do-not-have-a-clue

https://steemit.com/steemit/@indepthstory/i-was-almost-convinced-but-what-happened-what-on-earth-is-going-on

https://steemit.com/life/@indepthstory/rio-de-janeiro-is-one-of-those-items-that-must-be-placed-in-the-bucket-list-and-one-day-definitively-visit-we-did

https://steemit.com/health/@indepthstory/i-have-three-kidneys-now-how-about-that

Best of good luck in the STEEMIT arena …. have given you my upvote for the welcome, and of course hope you will follow me .!!

@indepthstory

Txs. & Rgds.

Oh thanks:D I'll read it after working👍🏼👍🏼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활동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우와 부러워요 글 몇번 써보니까 되게 편집하기 어렵더라구요....ㅠㅠㅠㅠ빨로우 ~~하고 갈게요

맞아요ㅠㅠ제작할 걸 생각해서 글을 써야하니까 저도 처음엔 쉽지 않았어요ㅠㅠ저도 팔로우할게용!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팔로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우주최강 kr 커뮤니티에 입성하심에 축하드립니다.
멋진글 기대하겠습니다.

오! 우주최강 kr 커뮤니티 기대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편안하게 만들어주시는 문체의 느낌으로 글을 써주시는 것 같아
읽기도 좋네요 :)
팔로우하겠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더 노력하겠습니다:)ㅎㅎ감사합니다!

와우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환영합니다 :)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ㅎㅎ감사해요🙌🏻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8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second half of Jun 07.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21.61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un 07 - Part I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반갑습니다 인상이 좋으시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ㅎㅎ

기대 됩니다~! 반갑습니당

감사합니당:)ㅎㅎ

반갑습니다. 좋은 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감사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이제 편하게 다양한 소식을 얻을 수 있겠네요 ㅎ
맛집소개는 적극 환영합니다~
팔로우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으아 써주시는 글로 제가 도움을 많이 받을것같네요!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글 솜씨가 어마어마하시네요. 나름 저도 잘써보려 하지만 생각보다 잘 안되더라고요.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과찬이세요ㅎㅎ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재미있는 소식을 기대할 수 있을거 같네요.
포스팅의 천국 스티밋에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vote&follow합니다.

Steem it world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더 많고 다양한 생각들 경험들을 공유해보아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