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 구름사탕 인사드립니다.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에서 통기타 관련해서 포스팅하던 구름사탕입니다^^
스팀잇에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Hello, Steemit.
I'm Cloudcandy who used to have posted for guitar beginers ;D
I'm very pleased to meet you at Steemit.

_cloudcandy steemit.jpg

Sort: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kr-join 테그 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환영해 주실꺼에요

고맙습니다. 벤티님.
말씀대로 태그 수정해 보겠습니다^^

Welcome to Steem @cloudcandy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for welcome and voting.

환영해요! 좋은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업봇드리고가요~

도리월터님 감사합니다^^
월터의 상상 영화가 생각나는 닉이시네요~

Welcome to Steemit!

hello daveks. thank you.

반갑습니다!! 많이 기대되네요

반가워요 thebbaek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레오미셀님 반갑습니다. 팔로합니다~

레오로 불러주세요 ㅎ

넵 레오님~
저의 오래전 러시아 친구가 생각나네요~
리오니드블라노무스키
레오는 용맹한 사자를 뜻한다지요?

반갑습니다 ^^~ @louispark입니다 좋은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 팔로우 업봇팅 했어요 ~ 맞팔해용 !

루이스박님 반가워요~맞팔 완료!

감사합니다 종종 뵐게요 ~:D

넴~ 친하게 지내요~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트윈브레이드님 반갑습니다. 입문자팁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앞으로 클라우드캔디님의 통기타 연주도 볼수 있는건가요!?

아트로이님 반갑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교재형식으로 연주샘플을 첨가할 계획입니다.
강쥐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갑니다~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둘리님 반갑습니다. 팔로우합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 및 업봇 하고 갑니다.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jungs님 반갑습니다. 맞팔갑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간내서 읽어 볼께요. 팔로우 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주영킹님 맞팔완료! 좋은 요리레시피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환영합니다 :)
야구와 관련된 포스팅을 주로 올리는 Toptimist입니다.
통기타 배우다가 손가락이 아파서 포기한 기억이 있네요 ㅠㅠ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

반갑습니다. 손가락이 안아플수는 없어도 덜 아프게 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맞팔 바로 완료^^

그럼 @cloudcandy님이 올려주시는 포스팅 보면서 다시 한번 연습해봐야겠네요 !

오~~~~~ 환영합니다.
통기타 멋져요^^
저도 기회되면 배워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팔롱우했는데 잘 된건지 모르겠네요ㅎㅎ

저두 확인은 잘 안되는데 제 새글이 Feed에 뜬다면 팔로우 된거에요~

환영합니다^^&
저는 뉴비4일차 이고요 잘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업봇하고 갈께용

감사합니다.
사실 제가 먼저 팔로하고 댓글 남겼는데 지금 보니깐 댓글도 없어지고 팔로두 풀려 있네요.
아마 포스트 버튼을 잘못 누른거 같네요 ㅜㅜ
암튼 반갑습니다. 송승헌 닮으신분.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