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후기 소개

in #introduceyourself6 years ago (edited)

IMG_20180308_175402.jpg

안녕하세요 ^^ 오늘은 leeharim에 합류했습니다.
내가 Steam에 합류하게 된 이유는 Bitcoin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기술을 소개하는 기사를 보는 것에 관심을 갖기 위해서였습니다.

SNS를 얻었을 때 Steam Dollar라는 통화를 얻는 것도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가장 흥미 롭습니다.

나는 정보와 일상 생활을 한국과 외국의 파업꾼들과 공유하고 더 많은 것을 개발하기를 희망한다. ^ ^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외국인과 의사 소통을하면 영어 실력도 향상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D

내 게시물의 주제는 내 일상과 관련된 많은 게시물이 될 것입니다. 때때로 나는 취미에 관한 글을 게시 할 것이다.
그것은 일찍지만, 나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Sort:  


Welcome to Steem @leehari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Spend time reading Steem Blue Paper to know how Steem blockchian works and if you still have any queries ask them on our Ask me anything about Steemit post and we will try to answer that.

All the Best!!!

너무 잘생겨서 보팅했어요

Welcome to steemit brother.

Welcome to Steemit! Glad to see some new fa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