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어느 맑은 날

in #itaewon6 years ago

IMG_2683.JPG

IMG_2684.JPG

IMG_2685.JPG

언제인지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 평소에 찍지도 않는 사진을 찍은 날. 사실 사진은 이태원도 아닌 것 같지만...

예전에는 그다지 자주 가지도 좋아하지도 않았었는데 요즘 이상하게 좋아지기 시작했다. 이태원.

Sort:  

이젠 맑은 하늘을 보는게 신기할 정도죠~

그렇죠... 미세먼지 때문에 맑은 하늘이 더 소중해지는듯...ㅠ

흠..이태원에 뭐 좋은거라도?ㅎㅎ 몰래 저만 알려주세요 ㅎㅎ

아 ㅎㅎ 어디든 좋은게 너무 많아서ㅠㅠ 같이 가는 사람이 젤 중요한 거 같아요!!

미세먼지도 없고 너무 푸르고 좋은거 같아요

네~ 이런 날이 계속 돼야할텐데!!

맑은 하늘이 너무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 )

그쵸 산책하기 좋은날!!

안녕하세요 스팀잇 네이버 카페보고왔어요 ㅎㅎ 하늘이 꼭 외국 하늘같아요 ㅎㅎㅎ 저도 요즘 이태원이 점점 좋아지고있어요 ㅎㅎ 맛있는것도 많고 재미있는 구경도 많고 ㅎㅎ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

영화속 한장면 같은 하늘이네요~

요즘 하늘이 맑아요^^

Congratulations @banj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banj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