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낮의 노래 = Glamorous Sky - Hyde(ver.Eng)

in #j-pop6 years ago


♬ 오늘 낮의 노래 = Glamorous Sky - Hyde(ver.Eng)

타 블로그에 포스팅했던 노래들을 듣다가.. 포스팅~^^;
라르크앙시엘(L'Arc~en~Ciel)과 뱀프(VAMPS)의 보컬. 하이도(HYDE,hyde).
(라르크도, 뱀프도 좋아합니다.)
그의 노래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일본 영화 '나나'에서 나카지마 미카가 부르면서 더 유명해진 노래이기도 하죠.
그리고 당연하다면 당연하게도 전 하이도의 영문버전을 더 좋아합니다.
하이도의 일본어 버전도 있지만, 왠지.. 영문버전에 비해선 힘이 떨어지는 느낌이랄까요..

여튼.. 즐거운 노래입니다.
들을때마다 내 기분을 대신해 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사가 마음에 들구요.
혼자서 가끔 따라 불러보기도 합니다. 단, 주변에 아무도 없을때. ^^;

근데.. 노래방에서 하이도의 영문버전은 한번도 본 적이 없는 것 같네..

#j-pop #song #kr #jjangjjangman

Sort:  

driver's high로 유명한 라르크엔시엘이군요 ㅎㅎㅎㅎ
노래도 잘 부르시만 유투브로 영상을 보니 무대매너로 참 좋은 가수인 듯 해요 ㅎ

하이도가 그동네서 보기드문 미성이죠~ ^^/

오늘은 평소보다 빠른 템포의 곡을 올리셨군요.^^
잘 모르는 가순데 음악감상 덕분에 잘하고 갑니다.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나는 노래네요! ㅎㅎㅎㅎ

좋은 노래랍니다~ 잘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ㅎㅎ 멋진 선곡이네요.^_^

감사합니다~ ^^/ 잘들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