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Once in a Blue Moon 원스인어블루문

in #jazz6 years ago

저도 주말에 이태원에있는 재즈바에 갔다가 이유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으나 기다려달라는 말에 그냥 발길을 돌렸는데.. 이 포스팅보니 그날 가지 못한게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는....언제가지요...?ㅎㅎㅎㅎㅎ.....흐....

Sort:  

이태원이라면 올댓재즈인가요? 거기도 좋은것같아요~ 그런데 바쁠때는 웨이팅이 꽤 길다고 들었어요 ㅠㅠ

오!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결국에 들어가지는 못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