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6월제주엔 반딧불이가 많아요 -청수곶자왈 반딧불이축제

in #jeju7 years ago

살면서 반딧불이 보신적 있나요-?

저는 이번에 제주에 가서 보았습니다.

청수 곶자왈이라는 곳에서 6월 한달간 반딧불이 축제를 해요.

제주에서 할수있는 신기한 경험 추천합니다 -!

  1. 청수곶자왈 반딧불이축제

위의 캡쳐 사진으로는 6월 3일만 하는것같지만, 6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근데 벌써 사전예약은 꽉차있어요.

선착순으로 예약하는 방법밖에 없는데요 -!

현장예매는 선착순 100명만 받기때문에 서두르셔야해요.
7시부터 선착순 대기표를 나눠주지만 인기가 많아 6시에는 오셔야 넉넉히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실제 반딧불이를 볼수 있는 곶자왈 입장은 8시부터 진행되요.

저는 일요일 7시 10분에 갔다가 100명을 초과하여 다음날 6시부터 와서 기다렸답니다.
위의 첫번째 사진은 반딧불이 캡쳐 사진이구요.

자, 아래는 제가 직쩝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사진속에 담긴 반딧불이는 한마리이지만, 실제로는 약 100마리는 본것같아요

뭉쳐서 돌아다니지는 않지만, 너무 신기하고 새로웠답니다.
또 어두운 곶자왈을 줄지어 산책하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1. 하늘위의 반딧불이

반딧불이가 많이 없어 실망하셨다면, 하늘위를 올려다보세요.

하늘위의 별들이 반딧불이처럼 반짝이고 있답니다.

그럼 여기까지 반딧불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Sort:  

도시 쪽에 살아서 그런가 반딫불을 본 기억이 아득하네요 +_+..
이렇게나 이쁜 축제가 있었는 줄 몰랐어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앞으로의 글도 챙겨볼게요 !

감사합니다 : )

저도 8월쯤 제주도 갈 계획인데 6월까지라니 아쉽네요 ㅠ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 8월의 제주도 멋질것같아요

앗 작년에 가보려고 했다가 제가 가기 전주까지만 행사를 하는 바람에
반딧불이를 하나도 못보고 왔네요. ㅜㅜ 이번해도 여름에 제주에 가는데 시기가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내년이 있잖아요 ㅎㅎㅎㅎ영롱한 반딧불이를 꼭 보고오시길 바랄게요 !

도시에 살아서 반딧불이를 본적이 없는거같아요 ㅠ 멋진 구경 하고 오셨군요 !!

차가운도시의 남자시군요 : )

태어나서 반딧불을 못봤어요.. 미술할 때 그려만 봤지!
진짜 가보고 싶은데..ㅠ

제주의 하늘은 너무 아름답네요.
반딧불 사진이 얼마 없어서 아쉽지만...
이런 포스팅 좋아합니다 ㅋㅋ 팔로우 하고 갈께요 ^^

와...할머니네 집에서 한마리 본게 추억인데
이렇게나 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축제정보도 알고가네요:)
고마워요 맞팔!

어렸을때 본 반딧불이를 다시 보게되네요. 옛추억이 새록새록..
간만에 ..고맙습니다.^^
팔로우하고 챙겨볼께요^^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ㅎㅎ
팔로우&봇팅 누르고갑니다! 맞팔부탁드립니다!!~~

제주 멋지네요!

Congratulations @yasingco!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asingc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