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홀로 육아에 따른 체력방전으로 저번주에 못가봤네요 ㅠㅠ
이번주에는 꼭!!!

날도 더운데 기력부터 챙기세요~!! 말씀도 감사드립니다~!!

위치를 찾아보니 하남 미사리 부근에 있는 테마카페군요!ㅎㅎ 기회되면 꼭 가봐야겠네요!!

네! 미사ic진입하면 바로랍니다~!! 하남스타필드도 10분거리예요:)

옷!!! 좋은 이벤트네요!!! 스팀잇을 홍보하기에도 좋고!! :)
저도 현금화시키는 것만 빠르게 익히고 조만간 스팀페이 시작하려고 하는데 아틀리에님 포스팅 보며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

도움을 드릴수있다니 넘 뿌듯하네요~!! 해외매장 응원합니다~!! (현금화는 저도 아직...버벅거리는....ㅎㅎ)

스팀페이코 제대로 도입하셨군요! 조만간 한번 가겠습니다. 멀다보니 훌쩍 다녀오기는 힘드네요..

매장 계약기간은 아직 넉넉합니다~ 날 좋을때 오세요 ㅋ.ㅋ

매장계약기간 아이고 배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Nice blog and info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teempayco 흥해랏~!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D

주소가없어요 ㅎㅎ

앗.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8번길 83입니다. 아래포스팅 참고하세용~!!
https://busy.org/@atelier-healim/kn1xb

오 스팀페이 결제 시작하시는 군요. 응원합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대대적인 오프라인 광고 시작이죠~ ^.~
감사합니다~!

아틀리에 헤아림 빨리 가보고 싶습니다 :D 조만간에 한 번 가야겠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멋진 스티머님들 넘나 많으세요~ :D

멋지네요..
스팀을 모두 파워업중이라.. 좀 모아서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충전하시고 날이 좋아지면 방문해주세요~!

가깝기만하면 꼭 가고싶네요ㅠ

멀어서 아쉬워요 ㅠ
하남스타필드 갈일이 생긴다면 그때를 기약해보시죠!!^^

나중에 꼭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D

한손님 감사합니다~ :)

저두 꼭 가볼게요~ ㅎㅎ

스팀페이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름더위 잘 이기세요~!!

흥해라 아뜰리에 헤아림... ㅎㅎㅎ
헤아림님 포스팅 실력이 ㄷㄷㄷㄷ

하핫!! 기분좋네요~! 감사합니다!!

스팀페이 화이팅입니다~
흥해서 널리널리 퍼져랏!!

그래야지요~!! 감사합니다~!!

저 문구를 보니 뭔가 흐뭇하네요ㅋㅋ
스티미언 모두 흥해라~~

오 뿌듯해하셔서 좋아요 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요기 가봐야겠군요 ^^

감사합니다~ 오시면 선물 받아가세요 ㅎ

꼭요 ^^

신기하네요 ^^ 이렇게 오프에서 직접 사용이 가능하게 되다니!

그쵸???
저는 @stimcity 프리마켓에서 현장결재 되는 걸 목격할때 신기했어요~
그런데 매장으로 방문오셔서 결재하니 더 신기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