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트렌드 세터!!

ABBECD28-5BA0-47B0-847C-89D08DF60AED.jpeg

요즘 살 찌는 게 유행 아닌가요? ㅋㅋ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또르르... 언제 다 빼죠? 이제 핑계 댈 겨울도 음슴

Sort:  

오~저는 역시 유행을 앞서가는 사람이네요.ㅋㅋ
봄이 오는 게 저도 슬프다는...ㅎ

이렇게 모두 다 트렌디한 사람들이었다는.. ㅎㅎㅎ 봄아 오지말어~ 다시 가을 고고 하고싶네요 ㅠ_ㅠ

살찐게 진짜 유행이었으면 좋겠네요ㅋㅋ

그럼 우리 모두 유명인이 될텐데라며 ㅎㅎ

살을 빼지 말고 샤워가운을 하나 더 사시는겁니다!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ㅋㅋㅋ 스무스하게 살 안 찐척 하기 ㅋㅋㅋ

이제 여름이라 더워서 운동못함.
물론 겨울엔 추워서 안했습니다.
봄에는 미세먼지 때문에 안했지요.

뭔가 시의 한 구절 같아요... ㅋㅋㅋㅋ

힘들게 번 돈으로 찌웠는데 빼면 안돼요 ! 소중한 자산이라고 생각하고 품고있습니닷 (소듕)

안 그래도 까딱하면 살 빠질까봐 걱정되어 솔찬히 먹어주고 있습니다.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