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신제품 테스트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대곡만신창이입니다~~😁

오늘은 애연가에게 새로운 신문물을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

바로 아이코스입니다!! 기존 실버/엠버/블루/퍼플 4가지로 새로움이 필요했던 아이코스 유저들에게 단비같은 신제품들입니다~~^^😆😆

20180611_080833.jpg

브론즈/골드/옐로우/그린 4가지를 한번에 출시했는데요ㅎㅎ

전체적인 맛평은 조금실망스럽습니다ㅎㅎ 기존의 실버/엠버 맛과 매우 흡사합니다만 하나는 건졌는데요

바로 그린입니다!!!😋

그린은 달고 상큼해서 새로운 느낌이 나네요^^ 메인을 그린으로 바꿀까 싶네요~~^^

지금까지 대곡만신창이였습니다^^

Sort:  

이형 이제 접었나요?

접속안하네

잘 지내요?

Congratulations @lezelez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